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구랑 저는 인터넷 회선도 틀린데?
    인터넷 2016. 5. 10. 19:54

    친구랑 저는 인터넷 회선도 틀린데 말이죠...훔..

    구글, 유튜브를 포함한 해외망 문제는 s, l의 고기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할 때 제한을 걸죠.

    유플의 유튜브 캐시 서버는 한계가 있죠.

    유선의 품질은 k가 답입니다. 떠나는 사람 마저도 안잡아요...

     

     

     

     

    안테나 갯수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아요.

    안테나가 아무리 많아도 MIMO지원하지 않는다면 가장 신호가 센 안테나 하나만 쓰기 때문에,

    1개나 4개나 차이는 없죠...

    물론, 5G대역을 사용하는 최신 공유기라면 MIMO를 지원하거라고 보지만요...

    안테나 갯수때문에 그런줄알고

    안테나 더 많은걸 찾아보고있었는데 안사도되겠네요 ㅠ..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집에 와서 인터넷 할려면은 시간이 남아도는게 아니라서..

    좀더 여유를 두고 속도도 좋을때 하면좋기도 한데..

    아직은 그러하지 못해서...

    하드 용량을 다 못채우고 있는듯하네요.

    가끔은 속도 체크해보기는 하는데..

    기대하는 만큼은 나오는 경우가 드물기도 하네요.

    저번에 주말에는 적어도 십메가가까이 나온거 같은데..

    그날은 무슨 날인가 싶기도 하더라구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