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간되면은 집에서 맛있는 요리해서~
    인터넷 2016. 7. 15. 21:38

    댁 동네에서 해보시죠? ㅋㅋ 충분히 할수 있는 "센스" 있는 말이라면 말이죠.

    ㅎㅎ 일개 그룹과 위치를 동일시 하는 당신의 사상이 멋지네요.

    대단하신 분이네요. ㅎㅎ 박수 쳐드립니다.

     

     

     

     

    공지 충분히 숙지하고 있습니다.

    맛나는거 먹는거?? 여기 어디 " 뭔짓을 햇길래 맛이 저렇게 굿인거야"  뭐 이런식의 글이 보이십니까?

    제 글을 살펴보시면 알겠지만... 저도 그런 글을 다는 몰상식한 사람은 아닙니다.

    특히 글에만 발끈하는 당신들의 넘치는 글이 더 거슬릴수도 있다는건 모르시는것 같네요...

    남의 인??? 당신의입니까? 클럽 만의 입니까? 무슨 소린지 저는 이해가 안가네요.

    대중의 찬사와 질타를 받는게 당연한겁니다.

     

     

     

     

    그룹은 장사를 위해 식당에서 일부러 맛기고 나오는 노골적인 어필을 하며 해먹는게 입니다.

    그런 시장에서 이런 글조차 인정못하겠다면... 차라리 당신들의 가서 글이나 쓰시란 말입니다.

    글은 제가 수긍하고 마음 상하셨다면 사과의 말씀도 전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맘에 안드는게 있으면 제대로 말을 하세요.

    비꼬지 말고.. 저 위의 저속한 글보다 당신들의 그 글이 더 보기 같습니다.

    시간되면은 집에서 맛있는 요리해서 맛나게 먹어봐야겠네요.

     

     

     

     

     

     

     

    물론 실패할수도 있겠지만은 어디가서 식당에서 먹는정도로만 해봣으면 좋으련만..ㅎ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