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역시 로딩등 마찬가지 일거라 생각
    인터넷 2016. 8. 14. 00:09

    저랑 반대네요...보드와 램만 같고 나머지는 내장그래픽..

     

    타이탄x sli로 지뢰찾기 울트라옵 돌리시는분이 쿨엔조이 가면 있답니다. ㅎㅎㅎ..

    이분 쿨앤에 절때 발들이시면 큰일날 분이시네요 ㅎㅎㅎ

    게임에 따라 다르지만, 바꾸면 후회는 안합니다...

    일단 부팅같은거는 넘사벽이고.. 게임도 디아3 하는데 포탈타고 이동시 친구 HDD 사용하는 넘보다 확실히 빨리 화면이동이 됩니다..

    요즘 SSD도 가격이 괜찮으니 하나 사시는것도 좋다고 봅니다..

    제가 무거운 프로그램을 돌리는 편인데,  hdd 에서 ssd 로 바꾼 후 정말 빨라진걸 느낍니다.

    게임 역시 로딩등 마찬가지 일거라 생각되네요...

    게임을 주로 즐기신다면 확연히 체감차이가 날겁니다......

     

     

     

     

     

     

    절대적으로 바꿀만 합니다...

    이제 대세는 SSD입니다. 넘어오세요 ㅋㅋ..

    저도 hdd만 5년써오다 ssd로 바꾸니 신세계를 경험하내요 (참고로 게임은 블소 합니다 ㅎㅎ)

    온라인게임은 확실히 ssd 체감이 확옵니다....

     

     

     

     

    하하하...지금 달려가서 당장 사와서 달아야겠네요.

     

     

     

     

     

     

    하지만 지갑에 머니가 부족하다는 사실...ㅜ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