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끔 선물을 주고 싶은 친구도 있죠!
    컴퓨터 2017. 2. 17. 22:55

    솔직히 그 친구도 구정에 시골내려가는데 선물을 부모님 주면 좋아하는데..."

    이건 덜덜덜....

    우워.. 이런글을 실제로 보다니.... 신기하기도 하네요...ㅎㅎㅎ

    어그로 혹은 거지근성 선물 뜯어가도 될만큼 둘다 뭔가를 많이 해줬다면 모를까??

    무슨 강도도 아니고. 근데 선물 받은 걸 달라고 하면 당연히 아무 말 못하죠.

    그건 완전 선물 준 사람을 무시하는건데..

    명절 지나고나서면 모를까...??

    선물받은 물건들을 집으로 몽땅 가지고 갈것 같은데...

    달라고 하는건 예의에 어긋나는것 같네요..

     

     

     

     

     

     

     

     

    게를 보면 가끔 경우와 상식이 떨어지는 글들이 올라오기는 합니다만...

    남이 받은 선물은 함부로 달라는 게 아닙니다.

    그 사람이 선의로 주기 전에는 그렇게 이야기하는 게 잘못된 것입니다.

    글로만 봐도 내가 짜증이 나네 그거 사람이 보내준거면.....

    ㅋㅋㅋㅋ그걸왜달라고해 일진이 신발뺏는거여머여ㅋㅋ

    그걸 님꺼도 아닌데 왜 남에게 준다 만다 말을 하나요... 말해서 주면 감사한거고 안주면 마는거지... 이상한 사람이신듯..

    찌질하다.. 이분 이상한듯~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