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정적인 반응이 있으면 어쩌지라는 두려움!
    컴퓨터 2017. 2. 23. 15:08

    자존감이 낮아서 그래요...

     

     

    조언을 들어도 내가 여기서 이런 말, 행동을 했을 때 저 쪽에서 부정적인 반응이 있으면 어쩌지라는 두려움이 앞서거든요..실제로 그렇지 않다고 해도 일단 부정적인 쪽을 먼저 생각하고 그 이후 저 뒤 최악의 상황까지 미리 걱정하고 그러곤 조금이라도 그런 기미가 보이면 에라 모르겠다 포기..역시 난 안될거야란 생각..

    얼마전 소개팅 한 딱 제심정이네요.. 하아..

    오..정확하시군요.. 이중 한분이란말인데.. 육이니까.. 6개중 한분인데.. 그럼..음..

    지금 장은 해사 출신이니까??

    출신 스타는 현재 이렇게 5명이겠죠.. ㅎㅎ

    아 그렇군요~!!ㅎㅎ 담에 만나면 자세히 여쭤봐야겠네요.. ㅎㅎ

    참고로 관이 원래 별4개였습니다..

    흠... 전면 명령 하나로 십여만명 인원 통제할 권한 정도 되려나??

    물론 통으로 명령 내리는건 대통령이고요...

    뭐라고 비유하면 좋을까...??

    여하튼 그정도 위치면 대 면제로 빼줄 빽은 될거 같네요...

    하다못해 편한 보직은 100% 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