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케줄 짬내기가 힘들것 같네요!
    인터넷 2017. 8. 23. 00:33

    나는 남자다..는 시청자 층이 거의 남자이다 보니...당연히 떨어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보면 그 프로 괜챤던데....

     

    어짜피 프로그램 장사는 광고로 하는건데,

    예를들어 시청자층이 남녀로 분산되서 15인것보다 남자만 10인경우가 더 좋을수도있죠.

    동은 종편 뭐 하지 않았었나요? 안 했어요...

    걱정안하셔도 오래오래 갈듯...

    종편뛰기엔 스케쥴 짬내기가 힘들것 같네요..

    엽처럼 하루에 두개도 하고 그러지 않는이상...

    신은 그놈의 사업의 빛때문에 ㅠㅠ

    뭔가 신기한 주장이다.... TV를 안보는 제가 읽어도 이상한 주장이네요..

     

     

     

     

    신기하다는 단어를 모르시는 분인듯...

     

    티비 안 본다면 예능물정은 모를테네 이상한 주장이니 그런 타령하는 자체가 에러...

    누가 봐도 소리..... 거지 부자생각..

    나는 남자다 말고 검 다잼나네요.. 동도 에체능 볼만라고 ㅋ

     

     

     

     

    무슨 식상하다고하시는검지....

    좀 오래한다하는 감은 있는데 그들 대체할수있는 엠씨가없죠..

     

     

     

     

    요즘 즐겨보는 방송이 많다보니깐 어느걸 먼저 봐야할지도 걱정이도 또 방송시간대가 겹치면 참 곤란하기도 하죠. 그렇다고 해서 두개의 방송을 동시에 볼수없으니 나중에 봐야하는 프로를 정해야 하는 경우도 생기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