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에 대한 비판을 하기가 쉽지않죠!
    인터넷 2017. 10. 5. 10:13
    그래서 누구와는 상관없는 전문 경영인 도입해야죠.

    님말대로 뭐이라는 기업 자체의 문제가 아니라, 그을 운영하는 재벌경영진이 문제인건데;;;
    뭔가 구분 못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 참 안타깝습니다.
    돈 잘 벌고 있는 회사 보고 망하길 바라는 것도 참... 신기한 현상이구요.


    애초에... 그이 국가위에 있는데요...;;ㅋㅋㅋㅋ
    맞는 말씀.
    '나는 = 어디'로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보니 오너 일족의 전을 비판하면 '그럼, 이 망해서 나라 경제가 흔들려도 좋다는 말이냐?' 로 반응하는 경우가 많죠.
    언론을 광고비로 조지는게 아니고 일보 = 이건희 남회사?


    다른 언론도 광고비로 집니다.

    그래서 모든 언론에서 그에 대한 비판을 하기가 쉽지않죠. 한도 경도 같은곳도 마찬가지..
    이 정도로만 하고 시간이 남아돌아서 운동이나 하러 가야겠습니다.
    요즘 방안에만 틀어박혀서 컴퓨터만 하다 보니까 뱃살만 늘어나는 것 같네요.


    이왕 시작하게 된 운동 의지를 가지고 오랜 시간동안 할 수 있고 유지해 갈 수 있는 그런 마음가짐으로 시작해야겠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