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도 수염이 억세진 않은데?
    컴퓨터 2017. 11. 19. 16:24
    저도 수염이 억세진 않은데.... 많아요..

    아 그리고... 특징이.... 주로.. 대게가... 얼굴에 수염많으면.... 머리숱이 많지가 않다더라구요.
    저는 하루에 한번꼴로 면도질할때게....
    구렛나루까지 다 면도질해야되서여.... 
    질레트마하3 사용하고있습니다. 면도질할때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저나 아버지도 머리숱이 없어요.수염빨리 자라는데,
    수염이 많다 남성호르몬 뿜뿜 탈모 크리...ㄷㄷ ㅠㅠ 흐아앙.


    저와 함께 세를 합시다!!!
    미성과 함께 수염도.... 응??!!! (내가 고자라닛!!!)
    수염, 탈, 뱃살????? 히이익 역시 수염 나는건 타고난? 거 같네요 전 오히려 반대여서...
    중학교때까지 눈썹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많이 놀림을 당했죠 ㅋㅋㅋ


    친척누나가 눈썹그려주고 그랬어요 ㅋㅋㅋ 
    고딩땐 뭐... 고2때 친구들 한 10명이서 전부 사복입고, 곱창집에서 술마시려고 모였는데 ,
    맨마지막에 제가 등장, 주인아주머니가 얼굴 보더니만 잰 왜이렇게 어리냐면서 빠꾸당해서 곱창만 먹은...


    남 호로몬은 진짜 군대 가서 좀 뿜뿜했던거 같네요.

    생각해보면 많은 일들이 생기게 말인데 그런 일들로 인해서 나에게 달라 준다는 것 변화를 겪게 된다는 것 또한 나에게 있어서 마음에 나를 기다리게 할 수 있는 요건 중 하나가 되어 갈 것이다.

    죽을 듯 쳐다보면 술 한잔 생각나는 것은 당연한 일을 될 것 같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