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은 극장에 가서 영화나 한편 볼까?
    컴퓨터 2017. 12. 31. 21:01
    오늘은 극장에 가서 영화나 한편 볼까 싶은데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은 주말이라 그런지 영화를 보기 위해서는 시간이 많이 필요하다는 걸 느끼게 되었네요.

    주말에 아니더라도 평일에 영화를 보는 습관을 길러야 하는데 아무래도 평일은 일이 많다 보니 극장에 간다는 걸림돌이 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그냥 집에 컴퓨터 큰 거 한테서 놓고 대형 화면을 볼 수 있는 프로젝트나 이런 것을 집에서 집에서 노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아무래도 자금 마련에 문제가 있다 보니까 크게 시간 올리는 일이고 하니까 좀 설치하는 거야 너 좀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되기도 하네요.


    그렇다고 해서 평일에 항상 가는 것도 아니지만 저녁 일 마치고 간단하게 한 편 정도 볼정도지만 귀찮아서 그냥 바로 집에 오기도 하네요.
    아무래도 영화를 좋아하는 입장에서는 영화를 자주 보는 것도 좋지만 아무래도 집에서 멀리 있다 보니까 나가서 본다는 거지 점중기 전화 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자주 가지는 않았지만 그리 전문 직업 다고 생각해서 택시 타고 깐 적도 있었지만 지금은 일을 하다 보니까 회사 일이 바빠서 자주 간다는 것도 들어가라고 느끼지 못하다 보니까 다시 한 번 생각해 게 되는거는 항상에서 왔던 일이기도 하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