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십년 전에 봤던 영화들 다시보고 싶은 마음
    컴퓨터 2018. 5. 29. 18:29
    오랜만에 추억의 영화를 다시 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인해서 스타워즈 시리즈 나 다시 볼 거 아니면 해리포터 나 다시 보고 싶은 생각도 들지만 너무 오래된 영화도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은 반지의 제왕을 보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찾아보고 네이버에서 받아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오랜만에 추억의 영화으로 인해서 추억을 소원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은 감상의 시간이 되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오래된 영화를 꾸준하게 본다는 것만으로도 스토리가 기억이 날 전날지는 모르지만 기억이 나는 부분도 있을 거고 기억이 나지 않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다시 한 번 복습해서 하고 나서 영화를 온다는 재미가 솔솔 하지 않을까 하는 이유가 거기서 나오기도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보면 우는 영화 자체라는게 아 나의 취미 활동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영화를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러다 보면은 볼만한 영화가 점점 줄어 준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런저런 많은 일들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내가 생각하는 부분이 그런 부분에 해당되는지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시각차가 있기 때문에 내가 보고싶은 영화는 아무래도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라는 걸 다시 한번 이야기 해 주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어떤 영화를 보는 것은 무엇이든간에 개인적인 선택이기 때문에 누가 뭐라 할 수 없는 영역이라고 생각하고 오랜만에 시간이 남아돌아서 추억의 영화를 다시 보고 싶은 것도 순전히 내가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기 때문에 볼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어로 하는 것 자체가 좀 이만 있으면 된다고 생각하는 부분도 있지만 다큐멘터리 식으로 베이크 형식으로 제작된 영화를 더 많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그런 영화들에 대해 저도 나름대로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면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 보는게 어떨까 싶기도 하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