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무래도 자체적인 오류가 안 되는 것 같은데
    컴퓨터 2018. 6. 3. 09:54
    이게 무슨 일로 일찍 궁금하기도 하네요.
    아무래도 자체적인 오류가 안 되는 것 같은데 시뮬레이션에서 오류가 나는 것 같습니다.
    아래 검색을 통해서 내용을 검토해 보면은 버전은 기능 제한이 거의 없어 최대를 20개로 전학 온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해결 방안은 gnd 또 하나의 컴퍼넌트로 지급하므로 회로 상대에게 컴포넌트가 되는 셈이기 때문에 그냥 서로 와이어로 연결하면 될 듯 싶습니다.


    왜냐하면 컴포넌트 수가 내게로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정상적으로 제한 수 있게 디스페이스 이용하면 정식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주신 대로 그라운드 묶어도 안 되길래 제가 라이트 버전으로 쓰는 거라 정식 받으려면 오라클 오면은 라이트 보지만 보이는데 정식판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네요!!
    합법적인 테두리 내에서 캐드 버전을 받아서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검색을 통해서 자세히 수 있을 것입니다.


    뒤늦게 보니까 벌써 라이트 버전을 사용하고 있고 제가 따로 해외에서 검색하고 쪽지나 마그넷으로 보낼테니까 필요한 부분만 따로 설치하니까 까다로우므로 대부분 사용자는 그냥 통합에서 설치 하더라고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