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기 어려운 의미도 없고 4K면?
    컴퓨터 2018. 6. 27. 16:51
    모니터 4키로 바꾸면서 그래픽 카드 새로 설치하려고 합니다. 프리싱크 기능이 있어서 RX 580으로 생각 중이고 있는데 어떨지 모르겠지만 그래픽카드 사 본지 너무 오래 되어서 좀 기다리면 새로운 거 나온다고 하는데 친구도 있고 해서 좀 더 길게 봐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글로 사회 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리싱크 기념일이라고 800로 요즘 어지간한 게임에서 풀옵션으로 보기 어려운 의미도 없고 4K면 말도 안되는거죠. 조금만 기다리셔 따면 1100번대 G4 수도 나온다는 이야기가들은 것 같습니다.


    AMD 큰 일년뒤에 나올지 모르지만 풀이 싱크대 회사 싫어 하는 것 같은데 게임 하신다면은 4K 게임 RX 580 못 하신다고 보면 된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게임 하실거면 RX 460 2GB 같은 걸로 첨부하시면 누구 말대로 1100번 때 나오면 가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원래 2년 전에 컴퓨터 새로 맞추면서 그래픽카드도 새로 하려고 하다가 떨어지면서 사야지 했는데 악수가 대한 것 같다고 보여집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그래픽카드가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는 좀 더 알아 보는 시간이 필요하지요!


    용도가 무엇이냐에 따라서 아무래도 사양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거기에 대해서는 좀 더 인터넷을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얻어 보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생각했던 거보다 해상도에 대해서 많은 신경을 써야 될 것 같습니다.


    원래 1060 6G로 사려고 했는데 프리싱크 기능이 모니터를 설치하다보니 RX 580이 비슷하게 되어서 생각 없이 다시 한번 생각해 볼까? 합니다. 게임이 목적이 아니라 하면 해상도 가능한 그래픽카드 맞추다보니 성능이 가장 낫다고 생각하는 것들 본인이 선택하기 말이겠지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