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랜만에 밤늦게까지 축구 경기를 시청함
    인터넷 2018. 6. 28. 03:35
    오랜만에 밤 늦게까지 TV를 보면서 축구 경기를 보게 되었는데 간만에 재밌는 경기가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아직까지 많은 실력을 보여주지 못한 선수들이 많이 있어서 뜨거운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나름대로 열심히 뛰어다니면서 경기 하는 모습을 보니까 참 열심히 한다!라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나라를 대표해서 축구 경기를 하는 선수들에게 항상 박수를 보내는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훌륭한 경기를 계속 보여 줄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응원하면서 용기를 북돋아 줘 봅시다. 아무래도 많은 관심을 받는 것이 국제 대회 다 보니까 TV 시청률 더 잘 나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까지는 경기가 다 끝난 것 같다는 생각이 있기 때문에 다음 월드컵을 기대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 월드컵 있네요. ㅋㅋㅋ 좋은 경기를 보여 준 모든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조심해서 귀국해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서 더 훌륭한 모습을 보여 주길 바랍니다!!

    오늘은 밤 늦게까지 축구 경기를 본다고 잠을 설쳐에게 되는 것이 아니라 잠이 날라가버린 상황입니다. 뽀로로 이렇게 훌륭한 경기를 자주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기 때문에 다른 나라 경기도 맞아 보고 잠을 청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