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순댓국이나 국물 같은 거는 거의!
    인터넷 2018. 8. 8. 16:28
    단게 손이 안 가는 건 아니고 밥도 한공기 못 먹고 순댓국이나 국물 같은 거는 거의 못 먹었네요. 예전에 직원이 밥 적게 먹는 거 보고 직원들이 이미지 관리 하려고 일부러 회사에서 밥 적게 먹는거나 있었는데 요즘은 제가 그 정도로 먹게 되더라구요!


    신기한 건 그 정도 먹어도 사는데 지장이 없더군요 운동까지 하면서 살아가는데 치킨이나 삼겹살 일도 잘 안 먹게 되네요. 대체 춘추가 얼마씩 1년 전 여전히 국물이 너무 좋더라구요! 아직은 30대 초반이고 제가 건강이 안 좋아서 그런 건지 모르겠습니다.


    갑자기 변해서 저도 믿기지가 않고 사람이 갑자기 이렇게 변할 수가 있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원래 보통 어른들은 국물이 없으면 밥 못 먹지 않나요? 좋은데 배불러서 안 들어가는 것도 있고 덕분에 술 마실 때 안주 빨리 내려 간 것 같기도 합니다.


    그냥 여름 타시는게 아닌지 나이 들어서 국물 못 먹겠다는 소리는 처음 들어 보는 것 같습니다. 더위 먹은 것 같은데 저도 그랬었는데 최근에 새콤한 과일 좀 사다 먹으면 입맛이 돌아오더라구요.

    기초 대사량이 너무 적어서 그런 걸 수도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먹는 거에 대해서 민감해 질 수 있는 부분도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면 받아 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