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드디스크 아픈 건가? 소리가 나네!
    컴퓨터 2018. 11. 30. 01:49
    컴퓨터가 갑자기 가끔가다가 0.5 정도 멈추는 듯하다가 렉 걸리는 소리가 나는 것 같습니다.

    그 멈출 때 드륵드륵 하는 본체에서 나는 건 아니 그냥 게임 하다가 그러고 유튜브 보다가도 그러고 그냥 같은 동영상 시청에서 가끔 그런데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수정해서 컴퓨터 산지 한달 정도 되었고 SSD HDD 같이 쓰고 있습니다.

    본체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라 이어폰 꼽고 있는데 이어폰으로 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설명할 방법이 소리라서 그냥 말대로 음악 나오고 있으면 음악 소리가 진짜 잘 나 같은 몇 초 정도로 낸다고 이런식으로 나는 것 같더라고요.


    사양을 라데온 2700 S 램 16기가 그래픽카드 1070 TI 메인보드는 b350m 250 SSD 쓰고 있습니다.

    제가 드르륵 하는 것 같다고 저스트 관리소 있나 본데 스피커로 들리는 소린데 예약 가능 주는듯한 소리가 하여튼 소프트웨어 문제이지 않을까? 생각 중인데 제가 잘 몰라서 그럽니다.


    SSD 아니고 일반 HD 면은 하드긁는소리 같습니다 하드디스크 엑스 하는 소리 같은데 본체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라구요.

    누구 결과 하드디스크 손을 두고 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봤을 땐 ssd가 아닌 HD 쓰고 계신 것 같고 HD 액세스 할 때 못 되어서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HDD 인식 최소 3년 이상 됐을 법한데 디스크 교체 더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