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싱글로 사용시에는 프리징이 안생긴다는
    인터넷 2013. 3. 7. 15:30

    hci모드, 펌웨어 해도 안됨 하드교환신청하라는거죠?;;;
          
           
    글쓰신거 보니 구입한지 얼마 안되신것 같으신데 초기불량인듯합니다.
      
    아....얼마 안되진 않았어요... 사용한지 2년쯤 넘었구요... 안그러다가 모니터를 듀얼로 쓰니까 그현상이 나타나더라구요;;
          
        

       
    싱글로 사용시에는 프리징이 안생긴다는 말씀이죠 그럼?

    그럼 문제가 다른쪽에서 발생한듯하네요.

    이러면 정확한 컴퓨터 사양을 자세하게 다시 올려주셔야 할듯하네요.

    제품 특성 잘아시는 분이라면 해결 해주실듯 하네요.
    ssd 프리징 아니면 파워 출력 불량,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하나하나 다시 점검하셔야합니다.
    우선 모든 부품 드라이버 새로 깔아보세요.
      
    아...답글이 늦었네요;;; cpu는 E8400이구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