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로간의 이야기내용이 다르다고 해서!
    인터넷 2016. 12. 1. 13:58

    어떤 한 사안에 대해서 다양한 반응이 있을 수가 있죠...

    찬반이 있을수도 있고... 글쓴이가 올린거랑 정반대일수도 있고 욕하는 사람도 있고 비하하는 사람도 있죠...

    다양한 의견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의견이 다르다고 거기에 대해서 또 글을 쓰고 한명 거론해서 문제가 된거죠..

    뭐? 예의없게 반말 찍찍 쓰고 하는 것도 문제이기 하지만 그렇게 물고 늘어지는 것도 좋은 모습이 아닙니다...

    요새 어디게시판 보면 자기랑 생각이 다르다고 예의없거나 같은 내용 계속 올리고 그런게 많이 늘었네요...

    꼭 본인만의 문제도 아니고 그렇게 행동하는 분들 여러명 보았습니다...

    같은 내용의 글을 매일마다 자기랑 생각이 다르다고 올린사람도 있고... ㅇㅅㅇ; 결론은 같이 활동하는 공간이니 서로 좀 주의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말하는 저도 이야기하다보면 답답하거나 빡쳐서 좀 막나갈데도 있지만서도 -.-;; 

    p.s 일은 제외입니다...

    죄송해요. 갑자기 욕을 들으니 발끈해서 그랬던것 같습니다...

    논리적 오류가 있다고 비판해주시면 내가 글을 잘못썼나 하도 돌아갈텐데..아쉽네요...

    아직도 논리 타령 노답이다 진짜ㅋㅋㅋㅋ

    이해해주세요. 이런 글때문에 발끈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냥 넘길게요...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냄새가 나네ㅋㅋㅋㅋㅋㅋㅋ

    고만하시지 ㅋ 맨처음 글 그게 머 대단하다고 그거 가지고 끝까지 가려고 합니까..??

    예언이고 머고 그게 왜 중요한지 도통.. 싸지르는글이 맞을수도 있는거고 틀릴수도 있는거...

    의미없는 꼬투리 잘 생각해보면 답 나와요 이게 그렇게 중요하게 싸울일인가..??

    진짜 이건 하려는게 아니에요.. 자신이 쓴글을 천천히 읽어보고 생각해보세요..

    팔이 안으로굽는게 아니라 제3자가 봐도 타인과 다른시선으로 각색해서 이해하시는 경우가 있고 내가 하면 정상 남이하면 비정상 이런게 눈에 확보이거든요;;..

    히.. 같은 다시는 접속 안하겠다 말고 차분히 생각을해보세요..

    글을 긁어서 타에 물어보셔두 되구요..






    시간이 흘러가면서부터 언젠가는...

    변해가는 사람들을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는 날이 올수도 있을려나요!!



Designed by Tistory.